주방부터 바닥까지 고급 상품으로 차별화…강남 '힐스테이트 삼성'
주방부터 바닥까지 고급 상품으로 차별화…강남 '힐스테이트 삼성'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10.01 09: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강남 오피스텔, 부동산 큰 손 ‘영앤리치’ 눈길
▲힐스테이트 삼성 야경 투시도
▲'힐스테이트 삼성' 야경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서울 강남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이 고급 인테리어로 중무장하며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주방부터 바닥 마감재 등 실내 곳곳에 해외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면서 젊은 부유층, 이른바 ‘영앤리치’의 눈길을 사로잡는 모습이다.

업계에서는 최근 몇 년 간 구매력이 높은 ‘영앤리치’가 부동산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고급 인테리어가 도입된 강남 일대 오피스텔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들은 높은 삶의 질을 누리려는 경향이 강한 만큼 인프라가 집적된 강남에서 각종 최신 상품이 도입된 고급 오피스텔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현대건설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삼성’은 세련된 외관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내부에는 해외 브랜드의 고급 상품과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구 내 이탈리안 명품 주방가구 'EUROMOBIL'과 이태리 원목마루 'LISTONE GIORDANO' 등 해외에서 손꼽히는 유명 브랜드의 상품이 도입된다. 복도와 주방, 거실 등에 이태리 60년 전통의 타일 그룹 ‘ARIOSTEA' 상품을 사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더할 전망이다.

컨시어지 전문업체와 협업해 세차·청소·세탁 서비스 등을 비롯한 다양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프라이빗 다이닝룸, 미팅룸, 스터디룸, 게스트룸, 오픈 라이브러리, 헬시 바, 프라이빗 짐, 피트니스센터, 골프룸 등 다양한 공간이 조성된다. 100% 자주식 주차 설계가 적용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돼 오피스텔 분양권의 경우 취득세 계산 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아파트 청약 시에도 주택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중도금 이자 후불제를 적용해 자금 마련 부담을 덜었다.

분양 관계자는 “강남에서 희소성 높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인지도에 걸맞은 우수한 내∙외부 설계와 최신 상품이 도입될 예정이다”라며 “국내 최초의 VIP 전용 플랫폼과 협업하는 만큼 강남권에 공급되는 오피스텔 중에서도 차별화된 고급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대표 2022-10-02 14:46:49
■ 힐스테이트 삼성 모델하우스( 공 식 ) : 1599 - 7637

H.Samsung 2022-10-01 13:45:04
★ 02-6022-8664 : <힐스테이트 삼성> 하이엔드 투룸, 쓰리룸 상담번호입니다. 서울 강남구 핵심지의 가치는 앞으로도 무한하며, 대를 이어 보유해도 가치가 훼손되지 않을 것입니다. 고급 일자리의 지속적인 증가지역이자 현대차 그룹 GBC 개발, 영동대로 지하화 복합개발, GTX-A 등의 교통망 핵심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