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상업지구 코너형 개방 상가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
중심상업지구 코너형 개방 상가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9.3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철도 운서역 초역세권…유동인구 유입비율 증가 기대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주택 시장이 침체되면서 상가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상가는 잘만 고르면 안정적이면서 높은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코로나19 엔데믹으로 상권이 살아나면서 상가시장 역시 꿈틀대고 있다. 

특히 성장하고 있는 도시는 상권 역시 활성화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영종국제도시를 손꼽을 수 있다. 영종국제도시 내에서도 가장 중심상업지역인 운서역 일대에 2번 출구와 바로 인접해 초역세권 상가인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이 최근 분양에 나섰다.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은 1층 25실로 구성된 초역세권 코너형 개방상가로 유동인구가 쉽게 유입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624실의 '영종 듀클래스 운서역' 오피스텔을 독점하고 있고 주변에 메가박스, 롯데마트 등이 있어 사람이 모이는 상권이 형성돼 있다. 

영종국제도시는 최근 인구 10만명을 넘어선 성장형 도시로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은 주변 아파트 3600여 가구 약 9000여명과 일대 오피스텔 약 7800여 가구 1만9500여명의 배후 수요를 품고 있다. 

서울 강남권까지 환승 없이 직접 통행이 가능한 9호선 직결사업과 서울 강북 주요 중심상업지역의 접근성을 개선할 공항철도 고속화 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인구 증가와 함께 상권 활성화 역시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상가를 고를 때는 무엇보다 입지가 중요한데 '영종 듀클래스 르 에디션'은 중심상업지역 내 코너형 개방상가로 유동인구가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