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 ‘대구역 센트레빌 더 오페라’ 30일 견본주택 오픈
동부건설, ‘대구역 센트레빌 더 오페라’ 30일 견본주택 오픈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9.26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북구 칠성동에 센트레빌 주상복합 단지 선보여
▲'대구역 센트레빌 더 오페라'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브랜드 파워’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모습이다. 금리 인상에 대한 부담감과 주택경기 침체로 수요자들이 옥석 가리기에 나서면서 상대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사업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대형건설사가 분양하는 브랜드 단지의 경우 오랜 시공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호도와 신뢰도가 높게 형성돼 있다. 

53년 역사를 가진 동부건설은 2001년 도급순위 9위에 오르며 대내외적으로 시공 능력을 인정받았다. 동부건설의 센트레빌은 신 공법을 공동주택 건설에 적극 도입하는 등 혁신적인 설계와 디자인을 통해 프리미엄 아파트를 공급해왔다. 국내 최초로 지상 주차장을 없애고 조경공간을 마련했으며, 외관 디자인 설계 시 커튼월 형식을 도입하기도 했다. 

동부건설이 오는 30일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2가 일대에 초고층 주상복합 ‘대구역 센트레빌 더 오페라’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4층 2개동, 아파트 245가구와 오피스텔 44실 총 289가구 규모로 들어서며,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마련된다.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 시켰으며, 고층에서는 파노라마 스카이뷰를 누릴 수 있다. 전 가구 전용면적 84㎡로 구성되고 현관 대형 팬트리와 복도 팬트리(일부가구), 안방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동선을 고려한 ‘ㄷ’자, ‘11’자 형태의 주방 설계도 적용했다. 아트월과 히든도어, 건식 및 카운터형 세면대 등 센트레빌만의 마감재를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는 대구지하철 1호선과 경부선이 지나는 대구역이 도보로 500m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이며, 대구역을 통해 KTX·SRT가 지나는 동대구역까지 3정거장이면 이동 가능하다. 대구지하철 3호선 달성공원역도 가깝다. 

센트레가든 스위트, 빌레가든, 액디브가든, 실버가든 등 단지 곳곳에 가벼운 산책 및 운동이 가능한 정원이 조성되며, 어린이놀이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공유 라운지 등이 계획돼 있다. 반경 1km내에는 복합스포츠센터, 롯데백화점, 콘서트하우스, CGV, 오페라하우스, 이마트 칠성점 등의 인프라가 형성돼 있고 동성로 상권을 이용하기 쉽다. 또한 종로초, 수창초, 옥산초, 칠성고 등도 인근에 위치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동구 신천동 일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6년 04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푸 2022-10-03 13:16:17
좋아요 누르고가요^^경기도 양주시조정대상지역전면해제!!비규제 가즈아~!!GTX-C노선의 수혜 양주-삼성역간의 23분도달, 양주테크노밸리와 양주역세권도시개발 사업지내에 기대되는 1172세대 역세권대단지 APT 내집앞공원속" 양주역 푸르지오 디에디션 "드디어 10월에 오픈!
분양가 확인 >>> 1599-3040
네이버에서 "양주역 푸르지오 디에디션"을 지금 검색하세요
경기도부동산스터디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4fX1Z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