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천안 조양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대우산업개발, 천안 조양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9.2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산업개발은 충남 천안시 성환읍 성환리 일대 ‘조양아파트’ 소규모 재건축 정비사업을 수주했다고 23일 밝혔다.

대우산업개발은 조양아파트 재건축사업을 통해 지하5층~지상40층 2개동으로 아파트 271가구, 주거형 오피스텔 64호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탈바꿈한다. 오는 2024년 착공예정이며 총공사비는 약 1,080억원 규모이다.

지하철 1호선과 경부선을 이용할 수 있는 성환역 역세권에 위치해 교통편의성이 뛰어나며 평택 중심상권과 천안 중심상권의 접근성이 우수해 생활인프라도 풍부한 장점이 있다.

특히 대우산업개발은 주거 브랜드 ‘이안(iaan)’의 주거철학을 담아 혁신적인 평면설계와 특화된 공간설계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또 생활편의 및 친환경 등 다양한 특화시스템을 적용해 새로운 주거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천안 성환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이안(iaan)’ 브랜드 단지로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면서 “대우산업개발이 축적해온 정비사업의 노하우와 경쟁력 있는 분양가 등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사업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산업개발은 이안그랑센텀천안(부창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포함해 ▲당진(공동주택사업) ▲서산(지역주택조합 사업) ▲대전(대흥동 주상복합 사업) 등 충청권에서 다양한 신규사업을 잇따라 수주하며 지역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충청지역을 포함해 전국으로 ‘이안(iaan)’ 브랜드를 앞세워 주택공급 사업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