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반도건설,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9.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반도건설이 '2022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채용'을 통해 총 78명의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이번 공채를 통해 전문기술 인력을 수혈해 ‘반도유보라’ 만의 차별화된 상품개발 뿐만 아니라 이론과 실무를 바탕으로 한 첨단공법과 기술력을 갖춘 우수한 인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채용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신입사원 모집부문은 ▲건축 ▲보건 ▲토목 ▲현장관리 분야이며 지원자격은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2023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2022년 10월 이전 입사 가능한 자)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건축직은 공병병과 장교 출신을 우대한다.

경력사원은 ▲건축 ▲품질 ▲안전 ▲설비 ▲전기 ▲설계 ▲상품개발 ▲분양관리 ▲정비사업 ▲지역주택 분야를 모집하며 지원자격은 부문별 경력 충족자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신입 및 경력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1군 건설업체 근무 경험자(경력자), 영어 및 제2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10월 3일까지 반도건설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박현일 총괄사장은 "ESG 경영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모델 구축과 협력사와의 친환경 신기술 개발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반도건설은 기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을 적극 영입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와 취업난속에서도 매년 정기 채용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