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직주근접’ 주상복합 단지 '에스아이팰리스 송파포레' 공급
강남 ‘직주근접’ 주상복합 단지 '에스아이팰리스 송파포레'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9.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가구 3베이·풀퍼니시드 시스템 갖춰
▲'에스아이팰리스 송파포레' 투시도
▲'에스아이팰리스 송파포레'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업무와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전국적으로 직주근접 주거상품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서울은 강남 3구에 위치해 출퇴근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직주근접 아파트들이 강남권에 직장을 둔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데, 여기에 역세권, 학세권, 몰세권 등 다양한 인프라와 함께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은 더더욱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은 편이다.  

주거 편의성이 높은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에스아이팰리스 송파포레'는 중소형 프리미엄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13층으로 구성됐다. 1인 가구 및 2~3인 가구를 중점으로 도시형생활주택 63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14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주상복합 형태로 조성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꾸몄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유무, 주택보유, 거주지 등 자격 제한없이 누구나 청약 접수가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 및 실거주 의무도 없다.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종합운동장 일대 35만여㎡ 부지는 잠실 MICE 개발사업이 본격화된다. 코엑스 3배 크기의 컨벤션 시설을 비롯해 야구장, 다목적 스포츠시설, 수영장, 수상레저시설 등이 조성되며, 인근에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인근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이 진행 중이고, 서울동부지방검찰청, 서울동부지방법원 등이 들어오면서 송파구 문정동이 법조타운으로 조성되면서 유동인구가 많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 개롱역 도보 1분 거리, 3,5호선 오금역과 3호선 경찰병원역이 도보 10분 내외 거리의 역세권에 속해 있으며, 롯데월드, 석촌호수, 제2롯데월드, 롯데마트 송파점 등 잠실권 인프라와 몰세권이 인접해있다. 

성내천이 700미터 이내에 있고, 탄천과 석촌호수도 인근이며, 올림픽공원, 오금공원, 가락근린공원, 개롱근린공원 등이 가깝다. 가동초, 송파중, 보인중, 보인고 등이 가까이 있고, 송파도서관도 자리하고 있다.  

인근 수서역에는 GTX-A 노선이, 가락시장역에는 위례신사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2023년 착공예정인 수서역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은 환승터미널을 중심으로 철도역사와 버스택시 승하차장, 환승 주차장 등 공간을 배치해 입체적인 환승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전 가구 3베이 구조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 동선 최적화를 고려한 주방 특화설계, 고급 마감재를 적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