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ES아뜨리움' 30일 견본주택 오픈
'거창 ES아뜨리움' 30일 견본주택 오픈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9.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 ES아뜨리움 투시도
▲'거창 ES아뜨리움'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대평리 일원에 오는 30일 ‘거창 ES아뜨리움’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거창 ES아뜨리움'은 지하 1층~지상 20층, 총 113가구로 155㎡A의 희소가치 높은 대형 평형대와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형 84㎡ B, 83㎡ C타입 아파트, 71㎡, 35㎡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전 가구 남향 설계와 맞춤형 공간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 좋은 주방과 거실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 피트니스, 프리미엄 골프연습장, 파노라마뷰 루프탑라운지, 자동차 걱정 없는 안심놀이터(지상 2층)를 조성한다.
 
단지 인근 도보 1분 내 거창종합버스터미널, 단지와 인접한 거창IC를 통한 광주-대구고속도로를 통해 시외 이동이 용이하며, 함양-울산 고속도로와 진천-합천 고속도로가 개통예정으로 거창IC가 거창읍 중심지로 부각 될 전망이다. 또한 대구-광주 달빛철도 거창역이 예정돼 있다.

단지는 황강과 이어진 거창 위천이 내려다 보이는 조망이 뛰어나며, 사방으로 탁트인 전망을 갖췄다. 창동초, 창남초, 거창초, 거창중 등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경남도립거창대학, 한국승강기대학도 인접해 있다. 거창군청, 거창전통시장, 거창도서관, 롯데시네마 등이 가까이 있으며 인근에 중앙메티컬병원, 성은효요양병원 등이 위치해 있다. 인근에 거창 종합운동장이 위치해 문화여가생활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거창 ES아뜨리움'은 대구-광주 달빛철도 거창역과, 신설 고속도로등이 예정되어 있어 거창 미래가치와 교육, 생활에 장점이 아주 많은 명품 입지라 자부한다”라며 “ES건설의 풍부한 시공 노하우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살려 최고의 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대평리 일원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