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스타포레3차', 결정고시 완료…2차 조합원 모집
'하남스타포레3차', 결정고시 완료…2차 조합원 모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9.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택청약 순서를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주택청약 통장으로 인한 경쟁이 없고, 일반 대비 10~20%가량 낮은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교산신도시 인근에 들어서는 ‘하남스타포레3차’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현재 1차 조합원 모집을 끝내고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시∙인천시∙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소형주택(전용 85㎡ 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하남스타포레3차’는 주민 제안으로 추진된 하남시 안터골 3지구에 대한 ‘지구단위계획구역 및 지구단위계획 결정고시’가 완료되면서 단지 주변으로 공공청사와 어린이공원 공공공지가 각 1개소, 소공원 2개소, 도로 5개 노선이 새로 들어설 계획이다. 

도심과의 교통편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상일 IC와 하남 IC가 인접해 있어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과 잠실 등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더욱이 지하철 5호선은 하남검단산역까지 개통됐으며, 3호선은 연장선 개통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마트와 대형쇼핑시설 등이 있으며,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등 녹지 환경도 조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