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진접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진접 루시드가든' 분양  
남양주 진접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진접 루시드가든'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9.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기존 아파트를 선호하던 수요자들이 복잡한 도심을 떠나 힐링 라이프를 즐기며 자연과 공존하는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를 찾는 수요자가 꾸준히 늘고있다. 기존의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들과는 달리 도심과 동떨어진 외곽지역이 아닌 쾌적한 주거환경과 역세권, 학군과 생활편의시설 등 뛰어난 입지를 갖춘 단독주택단지, 타운하우스들이 공급되면서 분양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9월부터 분양이 시작된 진접택지지구 내 위치한 ‘진접 루시드가든’은 총 1만2449.5㎡에 전용 490.13~781.54㎡ 20개 필지로 나누어 각각 개별 등기를 해 개인토지소유로 분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문 경비실과 보안 게이트를 설치해 외부인 입출입을 철저하게 제한하고, 그동안 단독주택과 타운하우스의 취약점인 보안문제를 하나의 단지로 묶어 보완했으며 CCTV, 가로등 설치 등 기본적인 보안 시스템을 갖추었다. 또한 전기 도시가스 상·하수도 등의 기반시설 문제도 지중화로 완비했다.

47번 국도가 인접해 있으며 올해 개통예정인 진접내촌간도로를 이용 할 수 있고, 지난 3월 개통된 4호선 연장선(진접선) 진접역이 도보 15분 거리에 있다. 또한 2024년 착공예정인 GTX-B노선 별내역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를 둘러싼 해참공원, 숲속공원이 있으며, 철마산, 왕숙천, 아쿠아키즈파크, 에버그린파크 등이 인접해 있다. 생활편의시설로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와 롯데시네마, 대형 의료시설 등이 있고, 진접초교, 해밀초교, 주곡초·중교, 진접고교, 진접도서관, 어린이비전센터가 인접해 있다.

또한 가구 별 선택적 맞춤식 설계가 가능하다. 건축법의 테두리안에서 건물의 외관과 실내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계약자가 요구하는 형태로 건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