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 주목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9.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 중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단지가 주목받고 있다. 금리인상 등으로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자금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 실제 지난 달 한국은행(이하 한은)이 기준금리를 0.25%p 인상하면서 현재 기준금리는 2.5%를 찍었다. 게다가 연말까지 추가 인상을 예고한만큼 수요자들의 부채 부담과 자금 조달 어려움은 더욱 커질 예정이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가 잔여 가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이다.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남은 동호수를 선택해서 분양 받을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거주 지역과 청약통장, 주택소유 유무에 상관없이 원하는 동·호수 선택 후 계약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에 지어지는 브랜드 아파트이면서 5억원 초반대로 분양가가 책정됐다"며 "분양가는 발코니 확장비를 전부 포함해 5억원 대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투시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투시도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는 검단신도시의 중심상업지구(예정)와 호수공원과 연계해 상업 및 문화 복합단지로 조성되는 커낼콤플렉스(예정) 등의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으며, 김포 한강신도시의 생활권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향후 신도시 조성에 따른 후광효과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인근에 대곡동~불로지구 연결도로(2023년~2024년 중 순차적 개통 예정)가 공사를 진행 중이며, 인천 검단(마전동)을 시작으로 검단~일산을 연결하는 국지도98호선(도계~마전구간)도 예정(2025년 준공 예정)됐다. 또 인천1호선 검단연장선(2024년 개통 예정)이 공사 중에 있으며, 인천2호선 고양연장 사업은 ‘제4차 대도시권광역교통 시행계획(2021~2025)’으로 확정된 바 있다. 이는 인천 2호선 독정역에서 검단 불로지구를 거쳐 걸포북변역(김포경전철)과 킨텍스역(GTX-A), 주엽역(서울 3호선), 일산역(경의중앙선), 중산지구(경기도 고양시)를 잇는 노선으로 사전 타당성 조사를 오는 10월 완료하고, 이후 연내 예비타당성조사를 신청할 예정이다.

견본주택 방문객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장투어객에게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