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2022 인천사회복지대회서 '인천광역시장상' 수상
DL건설, 2022 인천사회복지대회서 '인천광역시장상' 수상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9.1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상식 후 김광덕 DL건설 상무(오른쪽) 및 관계자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시상식 후 김광덕 DL건설 상무(오른쪽) 및 관계자가 기념 촬영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DL건설은 지난 7일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 열린 ‘2022 인천사회복지대회’에서 ‘인천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개최되는 행사로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인천사회복지사협회,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관하고 있다. 인천시는 해당 행사를 통해 사회복지 유공자를 발굴·포상하고 있다.

인천을 연고로 하고 있는 DL건설은 자원봉사 및 후원금품 지원 등을 통한 지역 내 활발한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DL건설은 인천쪽방상담소와의 협업을 통해 정기적으로 ‘쪽방촌’에 거주하는 소외계층들을 지원하고 있다.

DL건설은 지난 2009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연탄 나눔을 진행했으며, 2017년부터 지원 품목을 김장 김치로 변경해 매년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중구 ▲동구 ▲계양구 내 취약계층 전세대(320가구) 및 일부 폐지 수거 노인(30가구)에 김장 김치를 10kg씩 전달했다.

DL건설 관계자는 “인천시와 지역민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지금의 DL건설이 존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인천 지역을 대표하는 건설사로서,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