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11월 분양 예정
대우건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11월 분양 예정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9.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대우건설은 충남 논산 내 두 곳에서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를 11월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 단지는 논산 강경읍과 연무읍에서 각각 선보인다.

논산 강경읍 동흥리 일원에 들어서는 '논산 강경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지하 1층~지상 20층, 전용면적 84㎡ 총 375가구다.

'논산 연무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연무읍 안심리 일원에서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84~103㎡, 총 433가구로 조성된다.

해당 단지는 비규제지역에 공급돼 세대주, 세대원 다주택자 또한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 규제가 없다. 이 때문에 실수요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 역시 높을 전망이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중대형으로 구성됐고, 타입별로 4베이(bay), 조망형 다이닝룸 등 특화된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논산은 그동안 아파트 공급 자체가 드물었고, 브랜드 아파트 선호도가 매우 높아 벌써부터 고객분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으며, 실수요뿐 아니라 투자 목적으로 매수를 생각하는 분들도 상당수"라고 강조했다.

이어 "강경과 연무 두 개 사업지 모두 특색 있는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독보적인 상품성으로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일대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