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혹서기 맞아 ‘아이스크림 데이’ 이벤트 진행
요진건설, 혹서기 맞아 ‘아이스크림 데이’ 이벤트 진행
  • 박상민 기자
  • 승인 2022.08.1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박상민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은 무더위 속 땀 흘리는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선물하는 ‘요진 아이스크림 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요진건설산업은 혹서기를 맞아 근로자의 열사병 등 온열질환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전 현장의 근로자 및 협력사 직원 등에게 아이스크림을 나눠주고, 업무 사기를 충전하며 휴식 및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 요진건설산업은 혹서기를 대비해 건설 근로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현장별로 다양한 감성안전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근로자들에게는 아이스조끼, 냉각시트, 목걸이형 선풍기 등 다양한 혹서기 대비용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현장 곳곳에 제빙기, 얼음물, 음료수, 식염 포도당 등을 비치해 현장 근로자 영양관리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근로자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냉방시설이 갖춰진 휴게시설을 추가 설치하는 등 근로자 안전관리에 힘쓰고 있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당사는 현장 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라며 “특히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철, 작업자들의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현장 안전과 보건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요진건설산업은 주거브랜드 ‘와이시티(Y CITY)’와 ‘와이하우스(Y HAUS)’, 고급타운하우스 ‘빌라드와이(Villa de Y)’ 등을 건축했다.

계열사 요진개발의 라이프스타일쇼핑센터 ‘벨라시타’, ‘요진미얀마시멘트 플랜트’를 건축 및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캐피탈호텔을 인수 후 리모델링해 5성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으로 재탄생시키는 등 종합 디벨로퍼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