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 오산 '칸타빌 더퍼스트' 이달 분양
대원, 오산 '칸타빌 더퍼스트' 이달 분양
  • 박상민 기자
  • 승인 2022.08.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박상민 기자= 대원은 경기도 오산시 세교2지구 A10 블록에 짓는 '칸타빌 더퍼스트'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칸타빌 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전용 84㎡, 51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전용 84㎡, 4베이 판상형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오산 세교2지구는 오산시 궐동·금암동·가장동·가수동 일대 연면적 280만7000㎡, 수용인구 1만8000여가구 규모의 미니 신도시급 주거지로 개발 중이다. 최근 오산시가 세교3지구 재지정을 추진 중으로 두 지구가 함께 개발되면 인근 화성 동탄신도시, 평택 고덕지구와 함께 경기 남부를 대표하는 이른바 트라이앵글 생활권역을 형성할 전망이다.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이 가깝고 봉담동탄고속도로(북오산IC)와 경부고속도로(오산IC)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오산과 화성을 연결하는 필봉터널(시도6호선)이 정식 개통되면서 세교지구와 동탄2신도시 소요 시간이 기존 40분에서 10분 이내로 크게 줄었다.

오산 도심과 세교지구를 잇는 금오터널 외에도 오산~동탄 간 트램 건설, 오산~동탄~기흥을 연결하는 분당선 연장 사업, GTX-C노선 오산역 연장 등이 추진되고 있어 교통 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양주 덕정~서울 삼성~수원까지 이어지는 GTX-C노선이 연장될 경우 향후 오산역에서 삼성역까지 6개 정거장(예정)이면 도달할 수 있어 서울 강남으로의 이동도 대폭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바로 앞에 오산초교가 있고 단지 인근으로 중·고교가 신설될 계획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안심 교육환경도 갖췄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세교2지구 내 신상권 조성에 따른 풍부한 생활인 프라도 누릴 수 있다.

감투봉 근린공원, 서동저수지, 누읍어린이공원, 오산천, 가장천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정남·가장·평택서탄일반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있어 직주근접 장점도 있다.

이 단지는 리뉴얼된 칸타빌 브랜드가 적용돼 '라이프 밸런스(Life Balance)'라는 슬로건 아래 인테리어·조경 등 디자인 특화에 집중된 프리미엄 아파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동 인근에 들어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