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물류센터·골프장 연속 수주
요진건설, 물류센터·골프장 연속 수주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8.0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포트 서안성 물류센터 신축공사' 수주
'울산 블루웨일CC 개발사업' 도급계약 체결

 

▲'로지포트 서안성 물류센터 신축공사' 조감도.
▲'로지포트 서안성 물류센터 신축공사' 조감도.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이 잇따라 수주 낭보를 전했다.

요진건설산업은 지난달 29일 '로지포트 서안성 물류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4일 밝혔다.

이 공사는 경기 안성시 양성면 도곡리 40-6번 외 10필지에 연면적 3만8788.09㎡,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의 물류센터를 짓는 사업이다. 공사금액은 약 589억원(VAT 포함, 소방공사 분리도급)이며, 공사기간은 착공일로부터 23개월이다.

앞서 지난달 14일에는 '울산 블루웨일CC 개발사업 조성공사' 도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공사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상남리 산27-1 일원에 사업면적 44만6478㎡ 규모의 대중골프장을 신축하는 공사다.

코스 조성과 지하 1층~지상 1층 규모의 클럽하우스 건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사업은 공동도급 형태로 진행되며, 요진건설산업 수주금액은 약 317억원(VAT 포함, 토목공사 분담이행)이다. 공사기간은 실착공일로부터 16개월이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요진건설산업은 골프장, 물류센터는 물론 여러 사업 분야에서 수주 성과를 지속적으로 내며 당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입증해 나가고 있다"라며 "다양한 공사 역량을 바탕으로 정밀하고 기술력을 요하는 시공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요진건설산업은 주거브랜드 '와이시티'와 '와이하우스', 고급타운하우스 '빌라드와이' 등을 건축했으며, 계열사 요진개발의 라이프스타일쇼핑센터 '벨라시타' 및 '요진미얀마시멘트 플랜트'를 건축 및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캐피탈호텔을 인수 후 리모델링해 5성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으로 재탄생시키는 등 종합 디벨로퍼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