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까지 차량으로 8분 ‘진천 힐데스하임 레이크뷰’
충북혁신도시까지 차량으로 8분 ‘진천 힐데스하임 레이크뷰’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7.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 힐데스하임 레이크뷰 항공조감도
▲'진천 힐데스하임 레이크뷰' 항공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충북 진천에서 선보이는 민간임대아파트 ‘진천 힐데스하임 레이크뷰’가 차량으로 약 8분이면 충북혁신도시에 도달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인근의 인기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단지는 복합쇼핑몰이나 병원, 대형마트, 학원가, 공원 등의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인기 생활권 대비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충북혁신도시 내에는 병의원·약국, 마트·편의점, 은행, 영화관, 음식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도서관, 육아종합지원센터, 청소년문화의집, 생활체육공원 등 공공시설도 마련돼 있다. 또한 2024년 말까지 종합병원(국립소방병원), 수영장, 헬스장, 공연장, 어린이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들이 완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진천 힐데스하임 레이크뷰' 인근 합목리에는 식당, 편의점, 카페 등 기본적인 생활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여기에 친환경 생태호수공원으로 탈바꿈되고 있는 신척저수지가 연접해 있으며 일부 가구는 호수공원 조망도 가능하다. 인근에 근린공원, 어린이공원 등 풍부한 녹지가 있어고 약 5분 거리에 진천IC가 있어 중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이용이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기존 생활권 공유가 가능한 지역에서 분양하는 단지는 가성비가 좋은데다 지역간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며 “단지는 충북혁신도시 생활권과 가까워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민간임대아파트로 조성돼 비규제 수혜는 물론 투자수익까지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진천 힐데스하임 레이크뷰'는 충북 진천군 신척산업단지 B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8층, 5개 동, 전용면적 39·51㎡ 총 679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전용 39㎡ 502가구, 전용 51㎡ 177가구다.

홍보관은 서울과 진천에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