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천안 두정역세권 '유보라 천안 두정역' 견본주택 29일 오픈
반도건설, 천안 두정역세권 '유보라 천안 두정역' 견본주택 29일 오픈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7.2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조감도
▲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조감도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반도건설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393-22번지 일원에 ‘유보라 천안 두정역’ 견본주택을 오는 29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556가구 규모이며, 전 가구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231가구 ▲84㎡B 140가구 ▲84㎡C 185가구 등이다.

청약 일정은 8월 8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화) 1순위(해당지역), 10일(수) 1순위(기타지역), 11일(목) 2순위가 진행되며, 8월 19일(금) 당첨자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단지는 천안시에 분양하는 첫 ‘유보라’ 아파트이다. 단지가 조성되는 신두정지구는 옛 공장부지에 약 9000여 가구의 주거시설 조성이 예정돼 있으며, 생활 인프라가 고루 자리해 신흥 주거타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두정역은 오는 8월 북부 출입구 개통(2번 출구)을 앞두고 있으며 육교로 연결돼 단지에서 도보 약 13분가량 소요됐던 거리가 약 5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KTX/SRT 천안아산역이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수서역 약 28분, 서울역까지 약 35분이면 갈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 1번국도, 천안대로, 삼성대로, 천안 종합고속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있다.

천안 도솔 유치원(공립), 천안 두정초, 두정중, 천안시 유일의 자립형사립고인 북일고, 북일여고 등 명문학군이 위치하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와마트, 메가박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원도심 상권 등이 있으며, 성성호수공원, 두정공원 등도 인접해 있다. 삼성SDI, 천안 제2·3일반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백석농공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도 가깝다.

단지는 100% 남향 위주에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알파룸 적용으로 차별화하고, 드레스룸과 주방팬트리를 유상옵션으로 구성했다. 조명, 난방까지 제어할 수 있는 첨단 IoT 시스템이 적용된다. 단지 내 학습관과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맘스스테이션, 어린이집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유보라’ 브랜드 리뉴얼 후 천안에서 첫 선을 보이는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고객맞춤형 특화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8월 개통예정인 천안 두정역 새출구가 육교로 연결되면 도보 5분거리 역세권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오픈전부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원에 마련되며, 사전방문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5년 6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