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선 서원역 多세권 단지 ‘신림 센트럴포레’ 공급
신림선 서원역 多세권 단지 ‘신림 센트럴포레’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7.2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교통·교육·생활·자연 등 우수한 인프라에 기반,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다(多)세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다세권’ 단지의 이른바 ‘똘똘한 한 채’ 선호현상이 커진 것과도 궤를 같이 한다.

이러한 가운데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신림센트럴포레’가 성황리에 조합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신림 센트럴포레'는 공원, 쇼핑, 의료, 문화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공원, 도림천 등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보라매병원, 관공서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신림초등학교와 가까운 초품아 단지인데다 신림선 서원역 역세권으로 부동산 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또한, 단지가 위치하는 관악구는 신림뉴타운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재정비 사업을 통해 대단지를 형성할 것으로 보여 향후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신림 센트럴포레'는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 59~84㎡로 구성된 총 529가구(예정)의 단지로 지어질 예정이다. 529가구 중 1차 149가구를 모집한다. 전용 59㎡, 74㎡, 84㎡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4베이 평면 설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