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19일 1순위 청약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19일 1순위 청약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7.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8일(월)~10일(수) 정당 계약 진행
▲[신일건설] 울산덕하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투시도
▲신일건설 '울산덕하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신일이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덕하리 일대에 공급하는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가 19일(화)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이후 20일(수)에는 2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화), 8월 8일(월)~10일(수)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로 면적별로 ▲71㎡ 139가구 ▲84㎡A 타입 446가구 ▲84㎡B 타입 87가구로 총 672가구가 분양 예정이다.

지난해 개통된 동해선 덕하역 인근에 위치해 울산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을 이용할 수 있는 청량 IC가 위치해 있으며 14번 국도, 31번 국도, 신항로, 남창로 등 주요 도로 접근 또한 용이하다. 단지는 신일만의 신평면 설계와 풍부한 녹지의 조경설계를 갖출 예정이다. 청량초, 청량병설유치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남구 학원가도 인접하고 있다.

단지 내 키즈 특화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며, 워터파크 놀이터,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독서실, 키즈 라운지, 맘스테이션, 돌봄 센터 등이 예정돼 있다. 차량주차 공간은 지하에 925대가 마련돼 있다.

인근 청량천이 흐르고 수변공원과 산책로가 있으며, 산책로로 주로 이용되는 돌박산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청량운동장도 가깝다. 인근 하나로마트, 덕하 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남구 인프라를 모두 공유할 수 있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10분 대면 울산 최대 번화가인 삼산동·달동까지 닿을 수 있어 롯데백화점(울산점), 현대백화점(울산점), 뉴코아아울렛(울산점), 고속버스터미널 등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울산시 울주군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6회 납입을 충족했다면 울산시를 비롯해 부산시, 경상남도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 대출규제 및 세금 부담도 덜하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이 제공된다.

울주군 청량읍 일대에 조성 중인 덕하지구는 교육환경, 교통여건 개선이 진행되고 있으며 인근 대규모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주변 아파트와 함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