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입 장벽 낮은 생활숙박시설…'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 공급
진입 장벽 낮은 생활숙박시설…'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7.18 10: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 별내역 역세권 입지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동산 시장 규제가 아파트 등 주거 상품에 집중되면서 상대적으로 규제의 장벽이 낮은 생활숙박시설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생활숙박시설은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고 분양권 전매를 할 수 있어 투자 수요의 유입 비중이 높은 상품이다.

특히, 최근 공급되는 생활숙박시설에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는 물론, 출퇴근이 편리한 입지, 생활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설계도 적용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경기 남양주시 별내 신도시 특별계획구역 3·4·5블록에서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가 분양 중이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로 구성된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는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 오피스텔 156실 규모로 공급된다. 생활숙박시설은 전용면적 59~92㎡,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블록별로는 ▲상업3BL 생활숙박시설 255실, 오피스텔 156실, ▲상업4BL 생활숙박시설 184실 ▲상업5BL 생활숙박시설 165실 등이다.

단지에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가전은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등이 제공된다. 생활숙박시설은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운행 중인 경춘선 별내역을 비롯해 추후 8호선 연장선(예정), GTX-B노선(계획)까지 들어서면 강남권 및 용산, 여의도 등 이동이 편리해진다. 지하철 4호선 별내별가람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구리(세종)~포천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등을 통하면 광역 도시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 이마트 별내점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별내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코스트코 상봉점과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도 가까이 있다. 별내신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불암산, 수락산 등 숲세권 환경을 비롯해 산책로, 별내 체육공원, 카페거리 등도 자리한다.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하며, 생활숙박시설 59㎡B 타입, 92㎡A타입 등 2개 타입의 유니트, 오피스텔 84㎡A 타입의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투시도. GS건설 제공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투시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Samsung 2022-07-18 12:55:10
★ 강남 핵심지는 앞으로도 계속 오릅니다. 아파텔도 첫째도 입지 둘째도 입지입니다. 강남구 삼성동 최고 미래가치 핵심입지 현대차 글로벌 비지니스센터 옆 하이엔드 투룸, 쓰리룸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성> 상담 받아보세요. 계약금 10%로 최고입지 선점하실 타이밍입니다 :
02-6022-86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