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주근접 오피스텔 ‘지제역 삼부르네상스’ 공급
직주근접 오피스텔 ‘지제역 삼부르네상스’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7.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워라밸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직주근접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통근시간과 이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데다가 퇴근 후 저녁 여가시간 확보도 용이하기 때문이다.

직주근접 단지 ‘지제역 삼부르네상스’가 7월 분양소식을 알렸다. 경기 평택시 세교동 586-4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10층, 전용면적 47~59㎡, 총 180실 규모로 건립된다.

평택일반산업단지가 인접하고 평택칠괴일반산업단지, 평택송탄일반산업단지 등의 배후 입지에 들어선다. 산단 종사자 수요와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 및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 등 관련 근무자 수요, 인근으로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셔틀도 운행되고 있어 해당 임직원 수요까지 기대된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 반도체 공장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평택 브레인시티 개발사업으로 인한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P1, P2라인이 가동 중에 있으며 올해 하반기 목표로 공사를 진행중인 P3에 이어 P4~P6라인도 추가 건설할 계획을 밝혔다.
 

▲삼부토건, ‘지제역 삼부르네상스’ 투시도
▲삼부토건 ‘지제역 삼부르네상스’ 투시도

인접한 1번 국도와 45번 국도를 이용해 평택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송탄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의 진입도 수월하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1호선과 SRT가 지나는 평택지제역의 이용이 편리하며, 해당 역에는 수원발 KTX 직결사업도 추진되고 있어 추후 경부선 서정리역과 연결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전 호실 2룸 구조에 복층으로 설계된다. 거실 천장고를 약 4M까지 높여 복층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루프탑 캠핑장, 중앙공원 등이 조성된다.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주택 보유·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100% 추첨제로 누구나 당첨을 노려볼 수 있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재당첨 제한도 없다.

견본주택은 경기 평택시 세교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며, 7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