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7월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7월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7.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동·전용 84~138㎡ 11개 타입 총 677가구…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 가능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위치도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위치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DL이앤씨는 7월 중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일원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면적 84~138㎡ 총 677가구로 구성된다.

사천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권 전매 제한도 없다. 경남 사천시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다.

단지는 삼천포 도심을 가로지르는 남일로와 삼상로, 중앙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삼천포 일대는 물론, 사천시 전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홈플러스 삼천포점부터 이마트 사천점, 하나로마트 삼천포농협본점, 삼천포 중앙시장 등이 가깝다. 단지 반경 270m 내 노산초가 위치해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삼천포중앙여중, 삼천포중, 삼천포중앙여고, 삼천포고, 삼천포여고, 삼천포공고 등이 가깝다. 망산공원과 통창공원을 비롯해 남일대해수욕장 등 주변으로 다양한 공원 및 여가 시설이 위치한다.

인근 주요 업무지역으로의 출퇴근이 수월한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다. 사천시에는 사천제1산업단지와 사천제2산업단지, 종포산업단지, 향촌2산업단지 등이 위치한다. 한국항공우주산업(KAI)를 비롯해 현재 조성 중인 경남 항공국가산업단지(사천지구) 등을 차량으로 30분 내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서부경남 권역 최고층인 49층으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단지 바로 앞 남해 바다를 조망 가능(일부 세대 제외)하다. 공동주택 영역이 3층 이상부터 계획돼 1, 2층의 판매시설과 분리된 안전한 주거환경이 조성된다. e편한세상만의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서부경남 권역에서 최초로 적용된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를 허물어(거실~침실1 간벽 제외)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스카이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실내놀이터·다함께 돌봄센터, 키즈스테이션 등의 커뮤니티센터가 마련된다. 로비계절정원을 비롯해 지상 3층에 바닥분수가 있는 어린이 물놀이터 등도 조성된다.

주택전시관은 경상남도 사천시 용강동 일원에 7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6년 3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