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7월 분양
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7월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7.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반도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393-22번지 일원에 ‘유보라 천안 두정역’을 7월 말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천안시 신흥 주거타운으로 부상하고 있는 신두정지구에 들어서는 첫 ‘유보라’ 아파트인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556가구 규모다. 전 가구 수요자가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로는 △84㎡A 231가구 △84㎡B 140가구 △84㎡C 185가구 등이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수도권 신도시인 동탄, 김포 한강, 남양주 다산, 평택 고덕, 세종, 오창 등을 비롯하여 전국에서 이미 검증된 반도건설의 상품력으로 천안시에 분양하는 첫‘유보라’ 아파트다.

특히 단지는 역세권, 학세권, 몰세권 등 알짜 입지에 지역맞춤 특화설계까지 적용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단지가 조성되는 신두정지구는 옛 공장부지에 약 9000여 가구의 주거시설 조성이 예정돼 있어 미래가치가 높이 평가된다. 브랜드 아파트가 속속 들어서고 있는 데다 교통, 교육, 문화 등 생활 인프라가 고루 자리하고 있어 신흥 주거타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지하철 1호선 두정역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올해 8월 두정역은 북부 출입구 개통(2번 출구)을 앞두고 있어 단지로부터 도보 약 13분가량 소요됐던 거리가 약 5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KTX/SRT 천안아산역이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수서역 약 28분, 서울역까지 약 35분이면 갈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 1번국도, 천안대로, 삼성대로, 천안 종합고속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지역 내 이동은 물론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천안 도솔 유치원(공립), 천안 두정초, 두정중, 천안시 유일의 자립형사립고인 북일고와 부일여고 등 명문학군이 위치하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와마트, 메가박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원도심 상권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성성호수공원, 두정공원 등 녹지 공간도 인접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삼성SDI, 천안 제2·3일반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백석농공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도 가까워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유보라 천안 두정역’은 반도건설이 천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파트인 만큼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전체가 남향 위주 설계와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전 가구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했다. 천안에서 보기 힘든 알파룸을 적용했으며, 드레스룸, 발코니 등도 적용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서 학습이 가능한 별동학습관이 조성될 예정이다.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맘스스테이션 등 유보라만의 고객맞춤 특화상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소장은 “천안에서 첫 선을 보이는 ‘유보라’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역세권에 우수한 교육환경, 풍부한 쇼핑·문화시설 등 수요자가 선호할 만한 요소들이 종합돼 있는 만큼 예비 청약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6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