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7월 분양
신일,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7월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7.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투시도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신일은 이달 울산 덕하리 일대에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로 구성되며 면적형 별로 ▲전용 71㎡ 139가구 ▲전용 84㎡A 타입 446가구 ▲전용 84㎡B 타입 87가구로 총 672가구가 분양 예정이다.

단지는 현재 개통이 완료된 동해선 울산 덕하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를 이용해 통해 울산 시내·외로 이동이 용이하다. 차량 이용 시 단지 인근에 있는 청량IC를 이용하면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로 진입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청량초, 청량병설유치원이 위치해 있다. 울산 남구 학원가도 가깝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키즈 특화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며 커뮤니티 시설은 워터파크 놀이터,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독서실, 키즈 라운지, 맘스테이션, 돌봄 센터 등이 예정돼있다. 이외에도 단지 내 코인세탁실, 라운지 바,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가 예정돼있다.

인근 청량천이 흐르고 이를 따라 수변공원과 산책로가 있으며, 회야호 생태습지, 간절곶 등 우수한 자연 관광명소가 인접해있다. 단지 인근에는 돌박산이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 하나로마트, 덕하 시장이 위치해 있고, 울산 주요 편의시설 및 명문학군이 밀집한 남구와 연접해 남구의 인프라를 모두 공유할 수 있다. 단지에서는 차량으로 10분 대면 울산 최대 번화가인 삼산동·달동까지 닿을 수 있어 롯데백화점(울산점), 현대백화점(울산점), 뉴코아아울렛(울산점), 고속버스터미널 등 편의시설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울주군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6회 납입을 충족했다면 울산시를 비롯해 부산시, 경상남도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