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MZ세대가 뽑은 ‘2022 상반기 일 잘하는 브랜드’ 선정
노루페인트, MZ세대가 뽑은 ‘2022 상반기 일 잘하는 브랜드’ 선정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2.07.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노루페인트는 MZ세대 트렌드 분석서비스 미디어인 ‘캐릿’에서 발표한 ‘MZ세대가 뽑은 상반기 일 잘한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캐릿은 MZ세대 트렌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미디어로 매주 화제가 된 브랜드와 공공기관의 칭찬 포인트를 분석하는 일 잘한 브랜드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캐릿은 선정 내용에 대해 “시작 열흘 만에 1만5000명이 참가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은 ‘노루아뜰리에’는 Z세대의 ‘별다꾸(별걸 다 꾸미는)’ 열풍을 공략했다”며 “캠핑 트렌드를 고려한 콜라보 굿즈를 활용하는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똑똑한 마케팅 사례”라고 설명했다.

‘노루아뜰리에’는 흰색 컨테이너를 자신만의 페인팅 디자인 등으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굿즈로 만드는 이벤트다. 무지의 제품을 페인팅 통해 새롭게 바꿈으로써 일상의 가치를 올리는 페인트의 의미를 간접 체험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MZ세대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