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거공간 설계 '아주 더 하이클래스 제주' 공급 예정
하이엔드 주거공간 설계 '아주 더 하이클래스 제주' 공급 예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6.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 더 하이클래스 제주 조감도
▲'아주 더 하이클래스 제주' 조감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강화된 주택시장 규제와 금리 인상으로 부동산 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하이엔드(최고급)’ 주거 시설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거워지고 있다. 하이엔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경향이 가전제품이나 자동차를 넘어 주택시장에서도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에 하이엔드 중대형 공동주택 '아주 더 하이클래스 제주'가 공급될 예정이다. 제주시 한경면 일대에 전용면적 99~239㎡ 중대형으로만 16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장기일반민간임대 아파트로 공급된다. 10년 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주택 소유 여부나 소득 수준과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주거가 가능하다. 또한 계약 후 곧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단지는 펜트하우스와 메조넷(복층타입), 애틱(다락타입) 등 하이엔드 주거공간 설계를 적용할 계획이다. 최대한 동간 거리를 확보하고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다. 듀얼웨이현관, LDK 대면형 특화주방 등도 마련된다. 습기에 강한 첨단 설계공법으로 시공하고, 항균 세라믹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 지하주차장이 마련되며, 가구당 1.9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영어교육도시와 가깝고 제주 영어교육도시를 오가는 자체 셔틀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제주 영어교육도시에는 노스런던컬리지잇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제주(SJA), 한국국제학교(KIS) 등 국제학교 4곳이 운영 중이다. 저청초, 저청중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반경 30km 내에 제주공항과 서귀포항이 있고 중산간서로를 통해 제주시 중심 생활권까지 빠르게 닿을 수 있고, 평화로를 통해 서귀포나 중문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제주신화역사공원, 제주곶자왈도립공원을 비롯해 한라산, 바다, 산방산, 넙게오름, 저지오름 등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신화월드, 오설록, 우주박물관, 신세계아울렛 등도 가깝다. 한림읍의 편의시설과 공공시설을 비롯해 제주 도심 인프라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