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건축인증 최우수등급 오피스텔 ‘마포 뉴매드’ 분양 중
녹색건축인증 최우수등급 오피스텔 ‘마포 뉴매드’ 분양 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6.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친환경 자재 사용…‘장애물 없는 생활환경(Barrier Free) 인증’도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조감도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서울 마포구에 분양 중인 '마포 뉴매' 오피스텔이 녹색건축인증 최우수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단지로 조성된다.

녹색건축인증은 건축물의 입지, 자재선정 및 시공, 유지관리 등 건축과정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는 제도로 정부가 운영을 총괄하고, 공공·민간기관 10곳의 인증을 거쳐 받을 수 있다. 녹색건축인증 최우수등급을 받은 단지는 단열성능, 내부 마감재, 바닥재 등이 모두 친환경, 고성능 자재로 시공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오피스텔은 단지 내 태양광설치(예정)를 통해 관리비 절감을 이뤄냈으며, 장애인의 편의를 고려한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Barrier Free) 인증’을 받은 착한 단지로 설계됐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마포구 마포동 195-1번지 일대에 1개동 지하 7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5~79㎡, 오피스텔 294실로 조성되는 하이엔드 주거단지다.

5호선 마포역과 붙어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여의도와 광화문까지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마포역 일대 상권이 위치하며 홍대 앞 상권과 신촌 상권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인 더현대 서울과 IFC몰이 위치한 여의도와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

상당수의 호실에서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내부에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 와인 라이브러리와 선큰가든이 조성되며, 워크라운지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취미실도 마련된다.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인다. 주거시설 전문 서비스 업체인 에스엘플랫폼(구, 쏘시오리빙)과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해 주기적으로 집을 청소해주는 룸 클리닝, 리무진,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에 위치하며, 오피스텔과 단지내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분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