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신도시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공급
별내신도시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6.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오피스텔 156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GS건설이 경기도 남양주 별내신도시 특별계획구역 상업3·4·5블록에서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를 공급한다.

지하 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로 조성되며, 생활숙박시설 총 604실, 오피스텔 156실 구성이다. 블록별로는 ▲상업3BL 생활숙박시설 255실, 오피스텔 156실, ▲상업4BL 생활숙박시설 184실 ▲상업5BL 생활숙박시설 165실 등이다.

2020년 공급된 ‘별내자이 더 스타’ 아파트·오피스텔Ⅰ(932가구)과 더불어 일대는 ‘자이(Xi)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추후에 업무시설(계획), 근린생활시설도 공급될 예정이다.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을 비롯해 8호선 연장선(2023년 예정), GTX-B노선(계획) 등이 개통되면 강남권 및 서울역, 용산,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 접근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별내신도시 북쪽에 자리한 지하철 4호선 별내별가람역을 통하면 서울역 등 중심부 이동이 편리해진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비롯해 구리(세종)~포천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주변으로 불암산, 수락산이 있고 갈매천, 용암천 등이 가깝다. 이마트 별내점, 롯데시네마 별내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코스트코 상봉점과 구리 농수산물도매시장도 가깝다. 

지난 16일 개관한 분양 홍보관에는 생활숙박시설 59㎡B 타입, 92㎡A타입, 오피스텔은 84㎡A 타입 등 3개의 유니트가 마련됐다.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 모두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가전은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등이 제공된다. 생활숙박시설의 경우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는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을 할 수 있으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전매가 가능하다. 생활숙박시설은 총 3개 블록으로 공급되며, 각 블록당 최대 1건씩 총 3건 청약을 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생활숙박시설)는 오는 27~28일 양일간 청약 접수를 받으며, 29일 당첨자 발표를 실시한다. 이어 7월 1~2일 양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투시도. GS건설 제공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투시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