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커뮤니티 조성 테라스 하우스 '오창 엘크루 오캄' 조합원 모집
프라이빗 커뮤니티 조성 테라스 하우스 '오창 엘크루 오캄' 조합원 모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6.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최근 사업설명회를 마친 테라스 하우스 ‘오창 엘크루 오캄’이 오는 30일 홍보관을 개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창 엘크루 오캄’은 충북 청주시에서 연면적 3만1735㎡, 지하 2층~지상 4층, 16개 동, 148가구(예정)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은 84㎡, 119㎡ 등으로 구성된다.

대규모 단지형으로 주민 친화적인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진다. 지하 1층에는 골프연습장, 북카페, 피트니스, 사우나와 메인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며 지상 1층에는 웰컴 라운지와 북카페 상층, PDR, GX, 피트니스 상층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하층에는 가구당 1개소의 개별창고를 제공한다.

현관 창고와 복도 세탁실, 안방 대형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 등의 수납 특화 평면 구성을 적용했고, 침실과 거실은 확장 가능해 다이닝룸, 파티룸, 서재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2.6M의 높은 천정고와 최상층 가구 다락 타입 구성, 명품 독일주방 브랜드 ‘노빌리아’ 주방가구 무상제공, ㄷ자형 주방 구조 및 수납 구성, 럭셔리 욕실 공간 확보, 현관 신발장 제습기 및 퀵선반 설치 등을 적용했다. 보안 시설도 확보했다. 전면 3베이+4LDK(4개침실과 거실부터 주방, 식당이 나란히 배치된 구조)구성으로 채광과 개방감이 우수하며, 층별 테라스 설계를 적용했다. 

인근에 오창과학산업단지가 있어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양청중, 청원고 등이 있고 오창호수도서관, 먹거리타운, 홈플러스 등이 가깝다. 중앙근린공원, 양청근린공원, 무지개어린이공원, 구룡근린공원, 호암저수지, 호암어린이공원, 오창저수지, 미래지농촌 테마공원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서오창IC로 이어지는 오창대로를 통해 대전, 청주는 물론, 서울까지 1시간대 교통망을 형성하고 있다. 청주국제공항을 이용해 국내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청주는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구축 사업, SK하이닉스 청주 반도체 공장 신설, 서오창테크노밸리 조성 등의 개발 호재를 앞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당 현장은 청주지역 개발 호재의 직접 수혜 단지로 알려지면서 실거주 수요층이 늘고 있다”며 “개별적으로 지은 단독주택 및 소규모 타운하우스에 비해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고 매도 등이 용이해 환금성이 뛰어난 점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