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건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분양홍보관 개관
신영건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분양홍보관 개관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6.1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신영건설은 하남 감일지구 일대에 업무복합단지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분양홍보관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은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41~47㎡ 오피스텔 77실 ▲31~39㎡ 섹션 오피스 91실 ▲지하 1층~지상 3층 근린생활시설 87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3호선 연장이 예정된 감일역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해당 단지가 위치한 감일지구는 반경 5km 이내에 잠실 업무지구와 올림픽 공원이 위치해 있어 차량 이용 시 약 15분 내외로 소요돼 강남’송파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단지 인근에는 녹지보행로, 천마산, 캐슬렉스GC, 금암산, 문화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대형 앵커시설 입점예정인 아클라우드 감일 쇼핑몰, 복합커뮤니티센터, 감일역사박물관(예정) 등 다양한 문화 및 여가 생활도 즐길 수 있다.

지웰 에스테이트 감일역 오피스텔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접수가 가능하고 별도의 청약 통장이 필요 없다. 또 청약 가점 및 주택 수와 무관하기 때문에 청약 가점과 관계없이 당첨이 가능하다. 또한 100실 미만의 오피스텔로 공급돼 계약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일대에 위치해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4년 11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