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제일풍경채 원주 무실’ 7월 분양 예정
제일건설, ‘제일풍경채 원주 무실’ 7월 분양 예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6.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진행되는 '제일풍경채 원주 무실'이 7월 공급될 예정이다.

26만㎡에 달하는 원주중앙근린공원2구역을 품은 공세권 단지로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무실동은 ‘원주의 강남’이라 불릴 정도로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고루 갖춰진 지역이다. 남원주IC가 가까워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를 통해 경기 및 영동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KTX원주역과 원주고속버스터미널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올 하반기 중으로 경강선 여주-원주 구간 착공도 계획돼 있어 서울 접근성은 확대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 솔샘초가 위치해 있는 초품아 아파트로, 평원중, 대성고 등 통학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이마트, 롯데시네마, 원주종합운동장, 법원, 시청 등도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대형공원의 쾌적함과 무실동의 풍부한 생활인프라, 1000가구에 가까운 대단지, 중대형 특화평면, 브랜드 선호도까지 수요자들이 원하는 주거가치를 골고루 갖춰 분양 전부터 문의가 많다”며 “무실동 내에서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단지 조성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일풍경채 원주 무실'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산23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지상 32층, 7개동, 총 99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93㎡ 696가구 ▲116㎡ 243가구 ▲135㎡ 58가구로 희소가치와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되며 오는 7월 공급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일원에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