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라이프스타일 반영 커뮤니티 '살롱 드 캐슬' 론칭
롯데건설, 라이프스타일 반영 커뮤니티 '살롱 드 캐슬' 론칭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5.3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롯데건설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인 '살롱 드 캐슬'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살롱 드 캐슬'은 최근 트렌드인 MZ세대들의 다양한 취향 모임인 '취향살롱' 문화를 접목시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커뮤니티 스타일이다. 18세기 유럽의 지적 문화 교류의 장이었던 '살롱문화'에 '취향살롱'을 접목해 단지 내 사람들과 교류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을 통해 자연과 공간, 그리고 사람을 잇는 롯데캐슬만의 특별한 삶의 가치를 담아내고자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살롱 드 캐슬'은 외적으로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내적으로는 커뮤니티 설계 기준과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공간의 '고급화'했다. 또 공유 공간과 개인 공간의 재정의를 통한 '분리', 이용자의 목적과 시간의 흐름에 따라 공간이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유연성', 호텔식 게스트룸 등  롯데캐슬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함' 등을 담았다.

롯데건설은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인 '살롱 드 캐슬'은 올 상반기 수주현장부터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가치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최상의 주거 상품을 끊임없이 연구함으로써 빠른 변화 속에도 주거 트렌드를 리드해 가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