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6월 공급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6월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2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DL이앤씨는 6월 경기 수원 고색지구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을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수원 권선구 고색동 894-27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14층, 총 430실 규모로, 전 호실이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고색지구는 서수원 생활권의 중심지로 현재 개발이 한창 진행중이다. 1·2지구 도합 계획 가구 수는 4400여 가구이며 고색2지구는 15만5000여㎡ 면적에 1176가구로 조성 중이다.

단지 약 3㎞ 거리에 있는 수원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2027년 개통 목표)가 들어설 예정이다. 수원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인 화서역에는 신분당선 연장(호매실~광교)이 추진 중이다. 단지 약 1㎞ 거리에는 수인분당선 고색역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있는 권선로를 통해 차량으로 삼성전자 수원사업장까지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고 평택파주고속도로(수원~광명), 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 과천봉담고속화도로, 비봉매송도시고속도로 등 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단지에서 권선구청, 권선구보건소, 수원서부경찰서 등이 모인 권선행정타운은 걸어서 갈 수 있다.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몰, KCC몰, AK플라자 등 쇼핑시설이 있다. 고색초등학교 병설유치원, 고색초·중·고 등도 반경 1㎞ 이내에 있고, 단지 인근에는 종합병원인 수원덕산병원(706병상)이 들어설 예정이다. 수원R&D사이언스파크, 스마트폴리스 등 첨단 산업단지 조성도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원델타플렉스, 권선행정타운, 수원여대·수원대·성균관대, SK V1 모터스, 수원오토컬렉션, 도이치오토월드 등도 가깝고, 대부둑공원, 수원둘레길 등 자연·녹지 공간도 풍부하다.

전 호실이 3룸 구조로 설계되며, 일부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드레스룸, 파우더룸 등도 마련했다.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오피스, 멀티룸,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또한 미세먼지 저감 식재, 미스트 분사 시설물, 동 출입구의 에어커튼, 웨더 스테이션 등이 마련된다.

주거형 오피스텔인 만큼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당첨자 선정도 100% 추첨제로 진행된다. 입주는 2024년 10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