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평촌 생활권 누리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주목
안양·평촌 생활권 누리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주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25 17: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투시도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로 이어지는 1기 신도시 주변은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들어서며 우수한 정주여건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미 완성된 인프라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실거주 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거주 환경이 좋다보니 아파트는 물론, 오피스텔도 가격이 오르고 있다. 경기 평촌신도시에 지하철 평촌역과 평촌중앙공원이 가까운 ‘평촌자이엘라’ 오피스텔의 경우 2021년 8월 전용 62.12㎡가 6억원에 거래됐다. 이는 2019년 10월 거래액인 3억 8,470만원 대비 약 2년 만에 2억원 이상 가격이 상승한 것이다.

5월 ㈜한양은 경기도 안양시 안양동에 평촌 생활권은 물론, 안양 생활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를 공급한다. 오피스텔은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평촌 신도시와 인접해 있다.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모두 도보권에 위치하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산본IC, 경수대로 등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타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등 쇼핑시설이 가까우며 덕천초, 안양초, 근명중, 근명고, 평촌학원가, 안양시립호계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는 바로 앞으로 안양천이 위치해 있어 조망과 산책 및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호계근린공원, 비봉산힐링공원 등도 가깝다.

ㄱ·ㄷ자형 주방과 쇼룸형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의 아파트 수준의 공간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냉장고와 냉동고,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3개소), 3구 하이브리드 쿡탑 등을 모두 무상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일부제외)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100% 자주식 주차장과 지하세대창고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마련됐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 예약제를 통해 26일부터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양 한양수자인 모델하우스 2022-05-25 18:23:37
모델하우스 031-756-7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