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주거용 프리미엄 오피스텔 ‘포이베’, 6월 견본주택 오픈
부천 주거용 프리미엄 오피스텔 ‘포이베’, 6월 견본주택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천시 중동 소재 지하 4층~지상 15층 규모의 오피스텔 '포이베'가 6월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아파트에 비해 매매 시세는 저렴하나 아파트 수준의 쾌적한 주거 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갖춘 실거주용 오피스텔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3룸 구조의 3~4인 가구가 함께 살 수 있는 넓은 타입의 오피스텔은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포이베'는 ▲68A(구 26평형) ▲71A(구 28평형) ▲79A(구 31평형) ▲84A(구 33평형) ▲84B(구 33평형)으로 총 70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위해 상업 시설을 들이지 않은 최초의 오피스텔이며, 프리미엄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거실 공기청정기, 시스템 에어컨, 건조기,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냉장김치, 자동중문시설 등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설치될 예정이다.

1호선 부천역, 7호선 신중동역이 단지 인근에 있고 44개의 버스 노선으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GTX-B 노선도 개통을 앞두고 있어 트리플 역세권을 누릴 전망이다.

또한 인근에 부천대장 공공주택지구 3기 신도시 조성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부동산 가치가 상승함은 물론 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들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대형 마트와 롯데백화점, 달빛공원, 벌막공원 등이 인근에 있고, 병원, 은행, 공공시설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부천대, 부곡초, 부곡중, 계남고 등 다양한 교육 시설도 위치한다. 또한 실거주 입주해도 무주택자로 인정되므로 청약권이 그대로 유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