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층 주상복합 낙동강뷰 아파트 ‘안동 반도유보라 리버스카이’  
42층 주상복합 낙동강뷰 아파트 ‘안동 반도유보라 리버스카이’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5.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반도건설이 안동시 안흥동 일원에 시공예정인 ‘안동 반도유보라 리버스카이’ 아파트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안동 반도유보라 리버스카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42층, 74㎡(A·B) 185가구, 84㎡(A·B·C) 442가구 2개 타입 총 627가구 규모로 합리적인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안동IC, 동안동IC 등을 20분 이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중부고속도로, 당진영덕 고속도로 등을 통해서 동서남북 전국 어느 지역이든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교육환경도 돋보인다. 사업지 반경 100m 이내에 안동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안동중학교, 복주여자중학교, 안동중앙고등학교, 경안고등학교 등이 인접한 곳에 위치해 있다.

사업지 주변 500m 이내 중앙시장과 홈플러스, 갈비 골목 등 각종 상업시설이 포진해 있으며, 안동체육공원, 예술의 전당, 탈춤공연장, 시민운동장 등과 같은 문화, 체육 생활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조합 관계자는 “낙후된 원도심 개발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모집필증 획득과 시공예정사 선정으로 본격적인 아파트 건설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안동역을 비롯한 다양한 개발 이슈가 눈에 띄고 있다”며 “그만큼 아파트 건설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0월까지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