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본격 청약 일정 돌입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본격 청약 일정 돌입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5.1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84㎡ 총 564가구…17일(화) 1순위 청약·24일(화) 당첨자 발표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투시도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에스와이이앤씨㈜가 지난 7일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청약 일정에 돌입했다. 단지가 들어서는 충북 제천은 비규제지역에 속해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며, 단지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돼 자금 부담도 덜어줄 전망이다.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는 전용 84㎡의 단일 평형 총 56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되며 16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화)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4일(화)이고 정당계약은 6월 7일(화)~9일(목)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단지 인근으로 병원과 마트, 관공서, 도서관 등 생활 편의시설과 기적의 도서관 등의 문화시설이 있다. 이 외에도 장락 제2근린공원과 제천시민공원, 애뒤산, 고암천 등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장락초와 병설유치원이 있는 ‘초품아’ 입지이며 근거리에 제천여자중학교도 있다. 

제천시 일대에 6년만에 신규 분양하는 아파트인 만큼 제천시 일대의 주거가치를 높일 다양한 설계가 도입돼 주목된다. 선호도 높은 전용 84㎡에 4베이 위주로 설계돼 통풍과 일조가 우수하며,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풍부하게 배치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한 전 동을 필로티로 설계해 저층 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다.

제천시는 비규제지역에 속해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며, 단지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은 물론 전매제한도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일원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