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건설, 오피스텔 '폴스타인 논현' 이달 분양
더블유건설, 오피스텔 '폴스타인 논현' 이달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1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스타인 논현' 투시도
▲'폴스타인 논현'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더블유건설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236-8, 9번지 일원에서 ‘폴스타인 논현’ 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37~142㎡ 총 99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폴스타인 논현’은 소형 고급 주거시설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언주로와 강남의 주요 인프라가 기 조성돼 있는 봉은사로가 인접한 강남 최중심 입지다.

강남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학동로·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이 쉽고, 봉은사로 이용 시 강남역·삼성역 등지로 쉽게 오갈 수 있다. 남부순환로와 성수대교 접근성이 우수하며, 반포IC가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9호선 언주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7호선 학동역도 지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강남 최대 상권인 강남역 일대를 비롯, 신사동 가로수길·압구정 로데오·청담동 명품거리·논현동 먹자골목 등이 가깝고, 코엑스·현대백화점 압구정점·갤러리아백화점·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강남차병원 등 의료시설과, 라움아트센터·LG아트센터·선정릉 등도 인접해 있다.

단지 외부는 고급스러운 입면 디자인 요소를 도입해 가시성과 심미성을 극대화했다. 내부는2룸 위주로 설계했으며, 3베이 구조를 적용, 채광과 통풍 효율을 높였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전 및 가구 등이 무상 제공되며, 타일과 벽·마감재 등도 수입산 고급 제품으로 꾸며진다.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를 비롯, 피트니스·GX룸 등이 조성되며,프라이빗 아지트 공간도 마련된다. 푸드 서비스, 비서·버틀러·메이드 서비스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청약이나 대출 등 각종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100실 미만의 오피스텔로 전매 제한도 없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