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5월 분양
한라,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5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5.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투시도
▲한라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한라는 5월 중에 경기 부천시 소사본동 일대에서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를 공급한다고 4일 밝혔다.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는 지상 최고 36층, 2개 동 전용면적 기준 ▲60㎡A 38가구 ▲60㎡B 26가구 ▲78㎡ 102가구 중·소형 총 166가구 규모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배치와 공간 활용성을 높인 평면설계가 적용됐다. 홈네트워크와 결합된 IoT(사물인터넷), LED 조명도 설치될 예정이다. 전용 60㎡는 3면 방형 구조로 실사용 면적이 넓고 침실 2는 광폭침실로 설계됐다. 현관에는 대형 창고형 신발장이 갖춰진다. 전용 78㎡는 4-베이와 'ㄷ'자형 주방 설계를 도입했으며,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지하철 1호선 소사역 5번 출구와 맞닿아 있어, 30분대로 서울역, 여의도를 비롯 광화문까지 출퇴근이 가능하다. 소사역을 중심으로 수도권 남서부를 직선으로 잇는 복선전철망 서해선도 이용할 수 있다. 남쪽 구간인 소사~원시 구간을 이용하면 시흥·안산 등 서해남부지역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북쪽 구간인 대곡~소사 구간은 2023년 1월 개통 예정이다. 

경인로·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경인고속도로·제2경인고속도로 진입로도 가까이에 있어 전국 각지로 이동도 수월하다. 송도~부천~서울역~남양주 마석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망(GTX)-B노선, 서울~광명고속도로도 추진 중이다. 

인근에 부원초·원미중·정명고 등이 있고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이마트·롯데마트·세종병원·부천대성병원·카톨릭대부천성모병원·순천향대부천병원·근로복지공단인천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과 수도권을 빠르게 오갈 수 있는 편리한 철도망이 잘 갖춰져 있는 게 최대 장점"이라며 "더블 초역세권에 편리한 생활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