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 고양 지축지구서 5월 분양 예고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 고양 지축지구서 5월 분양 예고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4.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투시도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브랜드가 분양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1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서 분양한 ‘안양 어반포레 자연&e편한세상’은 1순위 청약에서 평균 19.9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고 정당계약 기간과 예비당첨자 계약기간 동안 완판됐다. 지난해 9월 서울시 강동구에 공급한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2000년 이후 서울시 역대 최다 청약자인 13만1천여 명의 청약자를 모집하며 1순위 평균 337.91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e편한세상 브랜드는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총 10회 수상했으며 국가브랜드대상 아파트 부문 대상은 4년 연속,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7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21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관왕, 2021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을 차지했다.

업계에서는 e편한세상의 기술력 및 상품성, 철학이 담긴 ‘C2 하우스’가 흥행비결이라고 입을 모은다.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으로 대형 현관 팬트리, 원스톱 세탁존 등이 적용된다.

DL이앤씨가 경기 고양 지축지구에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을 분양할 계획이다. C2 하우스를 비롯해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e편한세상만의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거실부터 주방까지 이어지는 아트월 면적을 확대(일부 가구)하고 와이드 주방 창호를 더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주방은 가사 동선을 고려해 효율성을 극대화한 설계와 수납 공간도 적용했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 가능한 원스탑 세탁존 등도 적용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에어커튼,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적용된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조망을 최대로 확보했다. 평면은 맞통풍이 가능하고 고객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돼 환기도 용이하다. 아울러 드레스룸, 파우더룸, 대형 현관 팬트리(일부 가구) 등 수납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공공택지지구에서 분양하는 만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며 지역 거주자는 물론 경기·서울·인천 등 수도권 거주자에게도 우선공급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올해 9월 입주를 앞둔 선시공 후분양 단지로 분양 후 입주 기간이 짧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