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향남지구서 주거형 오피스텔 ‘향남역 엘리시움99’ 5월 분양
화성 향남지구서 주거형 오피스텔 ‘향남역 엘리시움99’ 5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4.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남역 복합개발진흥 지구 지정 호재
전용면적 47~59㎡·총 99실·전실 2룸 구성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된 화성시 향남2지구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향남역 엘리시움99’가 오는 5월 분양할 예정이다.

향남지구는 향남제약산단, 발안일반산단, 장안첨단산단 등 풍부한 직장인 배후수요와 향남역 복합개발진흥지구 지정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으로 서해선 개통(2023년 예정) 등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향남역 엘리시움99’는 2023년 개통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인 향남역이 차량으로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와 연결된 서울과 수도권 지하철 교통망을 이용하면 가까운 화성시내 산업단지 출퇴근이 용이하고 서울과 여타 경기 남부권 지역은 승용차로 1시간대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더욱이 향남역은 신안산선 및 신분당선 연장 검토 중에 있다. 39번국도 상신교차로, 서해안고속도로 발안IC 등 진출이 용이하며, 양감IC로 이어지는 동서간선도로 등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인근에는 상신초 등이 위치하고, 하길 초·중·고등학교, 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등이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또한 향남 로데오거리에 다양한 상업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향남홈플러스, 롯데시네마, 화성중앙종합병원 등이 가깝고, 향남복합문화센터, 향남행정복지센터도 2022년 말 건립 예정이다. 숲세권으로 오음공원과 한우리공원, 우리꽃식물원, 발안관광농원, 월문온천휴양지, 발안식염온천 등이 있다.  

전실 2룸, 2개 욕실(일부 가구)로 구성된 주거형 오피스텔로 양문형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스카이가든, 힐링가든, 전기차충전소 등의 특화설계를 갖췄다. 

‘향남역 엘리시움99’는 화성시 향남읍 상신리에 지하 3층~지상 10층, 전용면적 47~59㎡, 총 99실 주거용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재당첨 제한,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상관없이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한 비규제 상품으로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홍보관은 화성시 향남읍 행정리 일원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