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산, 새 주택브랜드 ‘프라힐스’ 론칭…주택시장 공략
현대아산, 새 주택브랜드 ‘프라힐스’ 론칭…주택시장 공략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4.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현대아산이 새로운 주택브랜드를 론칭하고, 국내 주택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현대아산은 새 주택브랜드 ‘프라힐스(PRAHILLS)’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고(Prime)’와 ‘정상(Hills)’의 합성어인 ‘프라힐스(PRAHILLS)’는 현대아산의 축적된 시공 노하우를 집약시켜 최적의 주거공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프라힐스의 슬로건은 ‘균형의 주거미학(Art of Balance)’으로, 일과 휴식, 기본과 혁신, 자연과 기술 등이 함께 어우러진 균형 잡힌 주거 가치를 지향한다.

브랜드 심볼은 현대그룹의 대표 컬러인 녹색과 노란색으로 채워진 여러 개의 삼각형을 하나의 보석처럼 디자인했다. 안정감과 함께 최고급 주거문화를 표현했다.

현대아산은 6월 분양 예정인 경기도 부천시 소사역 주상복합 신축공사에 프라힐스 브랜드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등 공동주택 통합브랜드로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아산은 지난 1998년 시작한 금강산 관광을 계기로 1999년 2월 현대그룹의 남북경협 전문기업으로 출발했다. 금강산관광과 개성공단 개발 등 남북경협사업에 주력해온 현대아산은 2005년 종합건설면허를 취득하며 국내 건설사업에도 꾸준한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 강남권을 중심으로 영동대로 주거복합, 삼성동 현대위버포레 오피스텔 등을 건설했다. 현재 서울 여의도와 반포동, 안양 호계동, 화성시 동탄지구 등에서 주거부문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현대아산은 건설 수익 확대로 2008년 금강산관광 중단 이후 13년 만에 첫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 올해도 현대아산은 건설 부문을 중심으로 회사의 성장 기반을 구축할 계획이다.

현대아산 관계자는 “프라힐스 론칭을 통해 민간건설 주택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택지개발, 도로 등 공공부문과 업무시설, 상업시설, 물류시설 등 다양한 건축공사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