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세권·숲세권' 부산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 5월 분양 예정 
'학세권·숲세권' 부산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 5월 분양 예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4.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아파트 분양 시 학교와 공원이 가까운 학세권과 숲세권 아파트가 인기를 끈다. 부산 초읍동에 공급하는 학세권·숲세권 아파트인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가 오는 5월 중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는 부산광역시 진구 초읍동 일원에 공급하며, 지하 2층~지상 12층 총 116가구 규모이다. 아파트 96가구와 도시형생활주택 20가구로 나뉜다. 전용면적 ▲49㎡A 20가구 ▲49㎡B 10가구 ▲59㎡A 54가구 ▲59㎡B 11가구 ▲59㎡C 20가구 ▲97㎡ 1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초읍초, 초읍중, 부산진고로 둘러싸여 있다. 자녀 교육 12년 동안 도보거리 3분대로 통학할 수 있는 위치다. 인근 시립시민도서관이나 사직동 학원가의 교육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단지 반경 1km 내에는 어린이 대공원, 부산 시민공원이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도 초연근린공원과 화지공원이 있다. 

서면 도심의 쇼핑상업시설과 문화, 금융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직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가깝다. 도시철도 종합운동장역, 거제역, 양정역, 사직역, 부전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개통예정인 만덕3터널과 KTX-이음의 호재도 기대되는 지역으로 손꼽힌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는 맘스카페가 조성되고 주방에는 한샘 브랜드 가구를 설치했다. 곳곳에는 붙박이장과 안방 드레스룸 등 실속 있는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설치해 원격으로 가스, 조명, 냉난방시설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 관계자 “이 단지는 초·중·고 학교와 어린이 대공원, 시민공원이 가까워 정주여건이 뛰어난 아파트"라며 "우수한 입지에 브랜드 아파트를 지어 초읍의 주거가치를 한 차원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에서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