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 핵심입지 오피스텔 ‘르웨스트 웍스’ 완판 기대
마곡지구 핵심입지 오피스텔 ‘르웨스트 웍스’ 완판 기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4.1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웨스트 웍스 메인조감도(야경)
▲'르웨스트 웍스' 메인조감도(야경)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오피스가 ‘핫’한 투자 상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들어서는 ‘르웨스트 웍스’가 단기간 완판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에 의하면 강서구 공항대로에 위치한 홍보관에는 투자자들과 기업 수요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실제로 계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수요자들이 많아 모든 호실이 빠르게 주인을 찾을 전망이다.

'르웨스트 웍스'가 들어서는 마곡지구는 다수의 기업이 입주하면서 서울 4대 업무지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반면 일반 오피스의 공급은 부족한 상황이다. 마곡지구의 기업 수요가 가파르게 증가하는 상황에서 '르웨스트 웍스'는 희소성 높은 오피스 상품이다.

일대 공인중개사무소 관계자는 "롯데, LG, 코오롱 등 대기업을 비롯한 중소기업들이 들어선 마곡지구는 조성 완료 시 예상 상주인구가 16만5000여명으로 제1판교테크노밸리(약 7만명) 보다 2배, 상암 DMC(약 5만명) 보다 3배 이상 많으며 유동인구도 30만명에 달하는 첨단산업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다”고 전했다.

'르웨스트 웍스'는 9호선과 공항철도가 지나는 마곡나루역과 5호선이 지나는 마곡역이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 입지로 지하철을 통해 여의도까지 20분대, 서울역까지 15분대, 강남 고속터미널까지 30분대면 도착할 수 있다. 김포공항과는 2정거장이면 닿을 수 있고 공항철도를 통해 인천공항까지도 약 4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가 인접해 있으며 공항대로가 마곡지구 중심을 관통해 도심 및 경기권 이동이 용이하다. 

'르웨스트 웍스'는 마곡 MICE 복합단지 CP2블록 내 위치하며, 1개동(101동), 지상 3층~지상 8층, 6개 층 규모로, 총 144실이 공급된다. 여기에 CP4블록의 대형 판매시설, LG아트센터, 컨벤션 호텔, 서울식물원 등이 하나의 동선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르웨스트 웍스'가 위치하고 있다.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일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