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주근접 역세권 오피스텔…호반산업 ‘호반써밋 더시티’ 7일까지 청약
직주근접 역세권 오피스텔…호반산업 ‘호반써밋 더시티’ 7일까지 청약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4.07 1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시흥 은계지구 주거용 오피스텔 ‘호반써밋 더시티’가 7일(목)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을 진행한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에 전용면적 30~58㎡ 오피스텔 총 269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서해선 시흥대야역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또한, 시흥대야역에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된 신구로선(시흥대야~목동) 개통이 추진되고 있다. 인근 서해선 신천역에는 인천 청학역에서 서울 노량진역까지 연결되는 제2경인선이 추진되고 있다.

차량으로는 인접한 서해안로와 은계로 등을 통해 시내외로 이동이 편리하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시흥IC), 제2경인고속도로로(안현JC)도 인근에 있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반경 10km 이내에 다수의 산업단지도 위치하고 있다.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 있는 자족기능시설용지가 가깝게 위치해 있고, 약 14만여명의 근로자가 있는 서울 디지털밸리도 인접해 있다. 서울온수일반산업단지와 영등포준공업지역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매화일반산업단지, 부천테크노밸리, 광명시흥테크노밸리(계획) 등의 다수의 산업단지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호반써밋 더시티’는 1인 가구에 적합한 소형 타입 위주로 구성했고, 최대 4.5m의 층고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높였다. 전 호실 다락형 구조이고, 다락에는 붙박이장과 오픈장을 설치했다. 일부 호실에는 테라스 설계도 적용된다. 또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이 제공되고, 건습식이 분리된 호텔형 욕실, 드레스룸, 붙박이장도 마련했다.(타입별 상이)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GX룸, 도서관, 코인세탁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며, 홈네트워크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등도 적용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일(화), 13일(수)과 14일(목)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마련돼 있고, 입주 예정일은 2024년 10월이다.

▲호반산업, ‘호반써밋 더시티’ 58A 유니트모습
▲호반산업, ‘호반써밋 더시티’ 58A 유니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지 2022-04-07 10:51:10
지직카 직거래카페 가보니 시세보다 낮은 직거래 물량 쏟아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