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신도시 행정·법조타운 배후수요 기대…'다산지금 SY비즈라클' 분양
다산신도시 행정·법조타운 배후수요 기대…'다산지금 SY비즈라클'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4.04 11: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지금 sY비즈라클 투시도
▲'다산지금 sY비즈라클'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아파트에 이어 오피스텔 규제가 대폭 강화되면서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춘 지식산업센터가 인기다.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수요’ 확보가 필수로 뒷받침돼야 하기 때문이다.

배후수요 확보가 지식산업센터 투자의 성공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에쓰와이이앤씨㈜가 분양하는 '다산지금 SY비즈라클’ 지식산업센터가 4월 분양을 알렸다.

'다산지금 SY비즈라클'은 연면적 약 7만9697㎡, 지하 3층~지상 6층 규모이며, 다산신도시 최초 100% 라이브오피스 지식산업센터와 기숙사,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다산신도시는 주거·행정·업무·상업 등 인프라를 고루 갖춘 자족도시로 현재 지금지구 내에는 수도권 동북부 최대규모의 행정·법조타운이 조성 중이다. 남양주시청 제2청사, 의정부지방법원, 남부경찰서, 남양주지청, 체육문화센터, 남양주교육지원청 등이 들어서며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한다.

광역 교통망의 정중앙에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경의중앙선 도농역, 지하철 8호선 다산역(예정), 지하철 9호선 신설역(예정) 등 다양한 지하철역과도 인접해 있다. 우수한 교통망을 바탕으로 강동 고덕·강일과, 경기도 하남 미사·구리·남양주 진건 등 산업단지들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한강 조망(일부 제외)이 가능하며. 바로 옆에는 초대형 고인돌공원이 조성돼 있다. 이외에도 다수의 공원과도 인접해 있다.

100% 라이브오피스로 조성되는 만큼, 전 호실 내 샤워부스가 설치되고, 화장실이 마련된다. 특히 5.3M의 높은 층고로 탁 트인 개방감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해 임차인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지 2022-04-04 11:46:19
지직카라는 지식산업센터 직거래카페 가보니 요즘 거래 활발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