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백사지구 '이천 신안실크밸리' 25일 견본주택 개관
이천 백사지구 '이천 신안실크밸리' 25일 견본주택 개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3.23 10: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생활권 누리는 비규제지역 아파트
▲이천 신안실크밸리 투시도
▲'이천 신안실크밸리'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신안건설산업은 오는 25일 경기 이천 백사지구에서 ‘이천 신안실크밸리’의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사지구는 수도권 내 희소성 높은 신규 택지지구로 서울과 이천을 잇는 관문에 위치하며 쾌속 교통망을 바탕으로 서울은 물론 인근 지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백사IC-성남이천로를 통해 강남까지 50분대에 접근 가능하며 광주, 성남, 여주 등 경기 동남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이천 신안실크밸리는 단지 앞 조읍일반산단(예정)을 비롯해 SK하이닉스, 신세계푸드 물류센터, 이천시청, 여주시청 등이 가까운 만큼 직장인 배후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에 이마트, NC백화점, 백사 모전리 체육공원(예정) 등 생활 인프라가 잘 형성돼 있다.

'이천 신안실크밸리'는 총 2000여 가구로 이천시 최대 규모 아파트로 조성된다. 2개 단지로 구성되며 이번에 분양하는 1단지는 전용 70~84㎡ 880가구다.

모든 타입이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판상형, 타워형 등 다양한 평면설계를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타입에 따라 4베이 맞통풍 구조, 광폭거실, 오픈형 주방 등이 설계되며 붙박이장, 알파룸,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맘스카페, 단지 내 어린이집 등 커뮤니티 시설과 다채로운 조경 시설을 마련했으며 가구 당 1.4대의 주차공간을 갖췄다. 

경기 이천시는 수도권에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세금, 대출 등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단지는 만 19세 이상, 청약 통장 가입 후 12개월이 지난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거주자에 한해 청약이 가능하다. 세대주 여부 및 보유 주택 수와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이 없다. 또한 당첨 6개월 뒤 전매가 가능한 데다 주택담보대출비율(LTV) 최대 70%까지 적용된다.

'이천 신안실크밸리'는 민간분양 아파트로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이천 백사공공지원민간임대 공급촉진지구 1BL에 들어서며 전용 70~84㎡ 880가구 규모다.

견본주택은 경기 이천시 사음동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 2022-05-19 15:55:29
이천 신안실크밸리 분양문의 : 1661-2567 (모델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