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문화재단, '제3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개최
반도문화재단, '제3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개최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03.1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반도문화재단(이사장 권홍사)은 코로나19 시대에 가족들이 함께 안전하게 문화활동을 즐기며 가족간의 화합과 일상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제3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가족’을 테마로 가족의 의미, 사랑, 추억, 에피소드 등을 담은 그림이나 사진을 공개 모집하며,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하게 된다.

작품 접수는 오는 3월 25일까지 해당 작품과 함께 참가 신청서를 반도문화재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울·경기지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그림(어린이부/일반부)과 사진 2개 부문으로 진행되고 수상작은 4월 중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그 밖에 작품 규격 등 자세한 사항은 반도문화재단 홈페이지(bandofoundatio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총 30명의 본상 수상자를 선정하게 되며, 총상금 600만원과 상장, 수상작 작품집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그림 부문 어린이부 입선자들에게는 입선 상장과 소정의 선물을 수여한다. 특히, 본상 수상 작품은 가정의 달 5월에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반도문화재단 아이비라운지 갤러리에서 시상식과 함께 전시될 예정으로, 수상자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