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화성비봉 예미지 1차’ 이달 말 분양
금성백조, ‘화성비봉 예미지 1차’ 이달 말 분양
  • 박상민 기자
  • 승인 2022.03.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박상민 기자= 금성백조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화성비봉 B3블록 예미지 1차'를 이달 말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10개 동으로 조성된다.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76㎡(442가구)와 84㎡(475가구) 등 총 91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화성비봉지구는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삼화리·구포리 일대 약 86만㎡ 용지에 총 7088가구(공동주택 6816가구), 약 1만6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지구다. 인근에 송산그린시티, 봉담지구, 남양뉴타운, 어천공공택지지구 등 다수 택지지구가 인접해 인프라스트럭처 확충 등 주변 정주여건이 더 좋아질 것이란 기대감이 높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비봉IC와 수인분당선 야목역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KTX 어천역(2025년 예정)이 개통되면 전국 곳곳으로 이동도 편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비봉~매송 고속도로도 주변에 위치했다.

단지 바로 옆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용지가 있고 도보권 중학교도 예정돼 있다. 단지 바로 뒤에 근린공원이 있어 단지 내 산책로와 연계해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가 가능하다. 인근에 만찬산·왕래봉산 등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지구 내 중심상업용지가 가까워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산업단지가 다수 위치해 직주근접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변의 반월국가산업단지, 사동준공업단지, 팔곡산업단지, 북양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또 단지에서 5㎞가량 위치에 신세계그룹이 약 4조5700억원을 투자하는 화성 국제테마파크가 곧 착공할 예정이다. 화성 국제테마파크에는 스타필드, 프리미엄아울렛, 놀이동산, 수영장, 골프장, 호텔, 여가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화성 비봉 예미지는 축구장 4배 크기 오픈스페이스를 조성해 넉넉한 동 간 거리와 바람길, 통경축으로 조망을 극대화했다.

정남향 위주 배치에 917가구 전 가구 4베이·맞통풍 구조를 선보인다. 천장고를 2.4m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고, 대형 드레스룸과 팬트리로 수납 공간을 넉넉히 확보함은 물론 다용도실 공간을 최적화해 공간 활용의 실용성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화성비봉지구의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며, 송산그린시티와 인접해 개발 수혜가 가능하다"면서 "분양가상한제 적용은 물론 향후 B-1블록과 함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전망이어서 프리미엄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1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