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화정2차 골드클래스' 아파트·상가 동시 분양
광주 '화정2차 골드클래스' 아파트·상가 동시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2.02.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정2차 골드클래스'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일대에서 '화정2차 골드클래스'가 아파트와 상가를 동시 분양할 예정이다.

'화정2차 골드클래스는 84㎡A/B 총 138가구규모로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북구 경열로 일대에 위치한다. 

'화정2차 골드클래스'는 교통, 쇼핑, 업무, 교육 등이 밀집된 광주의 중심에 위치해 주거편의성이 높고, 상시 유동인구가 많다. 

화정역과 농성역을 도보 10분 이내 이용 가능하고 무진대로, 죽봉대로, 호남고속도로, 제2순환도로 등이 모두 인접해 광주 전역 어디든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유스퀘어, CGV,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금호월드 전자상가 등 대형 쇼핑몰 및 광주종합버스터미널, 120여개의 병의원 등이 모두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유치원 및 초, 중, 고교가 고루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 거리에는 광주서초교, 서석중, 광덕중, 서석고, 광덕고 등 명문 학교들이 밀집돼 있다.

광주 기아자동차 제2공장은 걸어서 출퇴근이 가능하고, 상무지구, 광주시청도 차량 7분 거리에 있어 직주근접을 원하는 직장인 배후수요가 확보돼 있다. . 

한편, 시공사인 골드클래스는 2021년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평가 등급 AA를 획득한 광주전남 대표 건설기업으로, 지금까지 전국에 약 2만여 가구를 공급한 중견건설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